본문 바로가기
  • by GreenJelly02
공지

간만에 돌아온 주인장이 적고간 메모

by Lapis0875 2020. 4. 20.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에 운영 계획은 없습니다. 적어도 제가 수능 보기 전까지는요.

어느덧 고등학교 2학년이 되었고, 학업에도 열중하면서 생활기록부도 관리하느라 이것저것 하는 활동들이 늘어났습니다. 이 블로그에 글을 쓸 당시보다 할 수 있는 일들이 늘어난 만큼 진행하고있는 프로젝트들도 많아졌고요. 원래는 블로그를 없애버릴까... 하다가 과거의 제 모습을 다시 꺼내보기 위한 일기장 느낌으로 남겨뒀습니다. 혹여나 이 블로그에 간간히 SMR 신입 모집 글이라거나 이런저런 근황을 올릴 수는 있겠지만, 정기적인 업로드는 힘들어보이네요. (근데 글 쓰던 때에도 매우 불규칙적이긴 했지만)

요새 제가 뭐하고 사시나 궁금하신 분들은

https://lapis0875.github.io (테크블로그 / 비정기 업로드 / 프로그래밍 관련한 이런저런 경험 및 정보들을 기록합니다.)

 

Lapis0875's Blog

종종 배운 내용들을 정리하고, 작업 내역 및 프로젝트를 게시합니다.

lapisblog.me

https://github.com/Lapis0875 (깃허브 프로필 / 진행중인 프로젝트들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Lapis0875 - Overview

[en] Korean student who loves making things by himself. Learning programming. [ko] 직접 무언가를 만드는 일을 좋아하는 한국 학생이에요. 프로그래밍을 공부하고 있어요! - Lapis0875

github.com

요 두군데 놀러와주시면 될 듯 하네요.

'공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만에 들렀습니다.  (0) 2021.02.20